“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개요
2021년 10월 5일에 출시된 jbl 블루투스 이어폰 TUNE225이 연이은 화재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의 인기에 힙입어 jbl 브랜드를 몰랐던 사람들도 브랜드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으며 기존에 출시되었던 가성비 제품들까지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고하죠. 해서 오늘은 jbl 스피커를 비롯한 제품들이 왜 이토록 인기가 높은지 파헤쳐볼까 합니다.
jbl 블루투스 이어폰 라인업
1.JBL TUNE225 블루투스 이어폰
- 레트로 감성에 과감하고 아이코틱한 투명 디자인을 탑재하여 시선을 끌어모으기 충분한 고스트에디션 TUNE225 입니다. 이는 케이스의 뚜껑을 닫아도 이어버드가 들어있는 내부를 훤히 들여다볼수 있는 구조로 제작 되었으며 내부의 구성품까지 한눈에 직관적으로 볼 수가 있는 이전 세상에 존재하지 않던 완전 무선이어폰 입니다.
- 강렬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고스트블랙, 고스트오렌지 중선택이 가능한데요. 이는 조약돌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충전 케이스와 한손에 쑤욱 들어가는 사이즈로 제작되어져 주머니에 넣더라도 부담이 없어졌습니다. 또한 이어폰을 빼고 넣을때마다 들리는 딸깍 소리도 청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하는 요소중에 하나입니다.
- JBL은 하만카돈의 자회사 브랜드로 해외 라이브 무대와 공연장에서 인정받은 초일류기업의 사운드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거나 길을 걷다가도 생생한 콘서트홀의 감동을 느낄수가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죠. 이는 야외활동이 잦은 사용자들을 위한 고효율의 배터리를 탑재하여 1회 완충시 최대 25시간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15분만 충전하면 1시간을 재생할 수 있는 퀵충전 기능으로 급하게 외출할때에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죠. *완충시엔 이어버드5시간, 충전케이스 20시간 사용가능*
- 일상의 흐름과 패턴에 맞추어 한쪽만 착용해도 음악을 듣고 통화를 할 수가 있어요. 남은 한쪽은 충전이 가느앟며 편안한 일상을 만들수가 있는 부분입니다. TUNE225는 구글 패스트페어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케이스에서 꺼내자마자 안드로이드 핸드폰에 즉시 연결됩니다.
- 12mm 고감도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즐길수가 있으며 5.5g에 불과한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는 이어버드와 46g의 충전케이스는 휴대성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현재 11만9천원의 혜자로운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jbl 블루투스 이어폰 신상 TUNE225 입니다.
2.jbl UAJBLFLASH 언더아머 플래시
- jbl 언더아머는 살짝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이에요. TUNE225의 신상에 비해서 착하지 않은 가격 15만9천원 착용감에 대만족 하시는 분들이 많은 반면 만족을 못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음질에 있어서는 20만원 이상의 고가 장비들보다 만족스럽다는 평들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통화 품질 및 블루투스 연결, 핸드폰 설정 로딩시간에 있어서는 만족할만한 성능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오래가는 배터리와 튼튼함에 역동적인 스포츠와 아웃도어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이어폰이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
- 이는 언더아머의 프로페셔널한 스포츠 노하우가 그대로 적용되었으며, IPX7등급의 강력한 완전방수 기능으로 땀과 빗물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자가 하고싶은 운동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IPX7등급의 완전방수라고 수영장에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이는 1미터 깊이의 물에서 30분간 보호작용을 하는것이며, 30분 이후에 방수기능은 장담할 수 없거든요.
- 이어폰 착용중에도 눈앞의 상대방과의 대화를 이어갈 수 있는 톡쓰루기술이 적용되어 편안한 대화를 이어갈 수가 있습니다. 이는 JBL의 우수한 마이크 성능과 시스템 덕분이며 주위 상황을 보다 직관적으로 들려주는 앰비언트 사운드 모드가 탑재되어 야외에서 이동중에 이어폰 착용시에도 안전함과 편의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 무엇보다 여유롭게 즐길수가 있는 초강력 배터리는 완전충전시에 최대 5시간 연속으로 재생이 가능한 수준으로 제작되었으며, 충전 케이스로 최대 20시간 충전이 가능하여 별도의 보조배터리나 무선충전기를 들고다닐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단단하고 견고한 프리미엄급의 알루미늄 소재는 충전케이스의 존재감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 블루투스 4.2를 지원하며 20Hz 주파수, 다이나믹스피커가 내장되어 우수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8.4g무게의 이어버드와 115.6g 충전케이스. 착한 가격이 아니라 크게 히트를 쳤다고는 할 수가 없지만 아웃도어에 초특화된 상품으로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는 jbl 언더 아머 무선 이어폰 입니다.
3.jbl 파워 훅 완전 무선 이어폰
- 2019년1월에 언더아머와 함께 출시된 제품입니다. 파워훅 기술의 적용으로 사용자의 이어폰 착용 여부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전원을 켜고 끄는 기술이 탑재되었으며, 부드러운 소재의 이어훅에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는 트위터락 기술을 탑재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선사하는 제품이에요.
- 일상 생활이 편리해지는 터치컨트롤 제품으로 원하는 음악을 재생하거나 통화를 연결할때에도 손쉽게 터치 한번으로 모든 제어를 완벽하게 통제할 수 있는 이어폰입니다. 언더아머와 마찬가지로 야외 아웃도어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이 모델은 최대 4시간 연속재생과 배터리의 조합으로 28시간을 배터리의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한 모델이에요.
- 마찬가지로 블루투스 4.2버전을 지원하며 10mm 드라이버 크기, 16 Hz~22kHz 주파수 응답과 쾌적한 착용을 위한 트위스트 락기능에 부드러운 이어훅이 안정감을 선사해주는 제품입니다. IPX7의 완전방수 등급으로 땀과 빗물에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75mA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네요. 현재 8만원대 판매되고 있는 파워훅 jbl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4.Jbl FREE X 와이어리스
- 5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FREE X 와이어리스 모델부터 진정한 가성비의 시작이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 10만원대의 이어폰이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인기가 상당히 높은 모델입니다. 귀에 알맞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착용시에 단단하게 고정되며 다양한 사이즈에 이어팁과 젤타입 슬리브가 구비되어 편안한 착용을 도모하였습니다.
- 이 모델은 트루 와이어리스 사운드 기술을 적용하여 생생한 고음 및 저음을 즐길수가 있게된 모델입니다. 통화중에는 AUTO로 모노 사운드로 전환되어 자연스레 통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 충전케이스 조합으로 최대 24시간을 사용이 가능하여 보조배터리를 소지하고 다닐 필요가 없어졌으며 15분만 충전해도 최대 1시간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성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슬림형의 디자인은 귀에 밀착되는 슬림핏으로 완성되어 스타일은 물론이며 손쉬운 휴대가 가능해진 제품입니다. 이클립스 원형 라이팅은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여줌은 물론이고 라이팅의 컬러를 통해 배터리의 상태를 한눈에 알수가 있습니다.
- ※이친구는 완전방수가 아닌 생활방수 등급입니다. 모 생활방수라고 하더라도 갑작스레 내리는 비에는 없는것 보다는 있는게 훨씬 좋겠죠?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분리하면 즉시 연결상태 페어링모드로 진입하여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jbl 블루투스 이어폰 FREE X 와이어리스 입니다.
5.제이비엘 TUNE120
- 4만원대의 이토록 음질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이 있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TUNE120이 가성비의 끝판대장이라고 생각됩니다. 스몰 미디움 라지의 3가지 이어팁이 제공되어 사용자의 귀사이즈에 알맞은 착용이 가능해진 제품이며, 최초 구매시 M사이즈 이어팁이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 눈에 반할지도 모르는 하만카돈 타킷커브 사운드는 다이나믹한 힙합과 부드러운 발라드까지 장르에 막힘없이 완벽하고 생생한 감동을 선사하며 눈앞에 공연장의 경험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연속재생 시간은 4시간이나 충전케이스의 용량으로 최대 12시간 사용할 수가 있어요.
- 이 제품 역시 다른 jbl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놀랍도록 빠른 충전속도로 15분 충전시 1시간을 재생할 수가 있으며 케이스에서 분리시 즉시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여 번거로움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2019년 7월에 출시된 이후로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중인 가성비 끝판대장의 이어폰 TUNE120 입니다.
6.jbl 블루투스 이어폰 넥타입
- 가격에 비해 너무나도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이죠. 넥밴드 타입이 의외의 패션아이템으로 시각적인 만족감을 선사하며 16.2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깊고 풍부한 사운드는 jbl 70년 전통 + 역사로 완성되었으며 완전 충전 이후에 최대 6시간을 연속 재생할 수가 있습니다.
- 마그네틱 케이블이 부착되어져 어디서나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것이 깨알같은 장점이며 jbl만의 다이나믹 드라이버 탑재로 깊고 웅장한 베이스 + 실감나는 중고음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가 있어요.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이어팁은 귓속에 완전히 삽입되도록 제작되어 집중도를 향상시켜주며 컴팩트한 디자인과 더불어 최대 6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합니다. 엉킴없는 케이블에 편리한 내장형 마이크는 3개의 버튼으로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며 플랫 형태의 케이블로 줄꼬임을 막아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의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