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핀 치료기 의료용 추천 베스 제품 왁스

평생 AS 파라핀 왁스
손 발 장갑+비닐팩 구성
3가지 종류의 왁스 구성품
3가지 종류의 왁스 구성품
왁스 4p+ 비닐팩 60p
손발커버 셋트 구성품
가성비의 제품
간편한 사용법
의료기기 인증제품
손과 발목의 통증 완화
아로마 영양공급
1도 단위로 조절 가능
10
파라핀치료기
가성비 셋트상품
알찬 구성 의료기기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파라핀 치료기 사용으로 손발 관리를 하는 분들이 예전보다 비약적으로 늘어났습니다. 의료용 기기로써 기기법상에 허가 및 신고를 받은 제품들만 치료기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이처럼 사람의 신체에 직접 접촉하는 제품들은 꼼꼼한 검수를 거쳐 시장에 판매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판매량이 가장 많은 의료용 파라핀 치료기 제품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파라핀 치료기 추천 BEST

1.[평생A/S] 편한민족 의료용 파라핀베스 BH-300+파라핀 왁스+손 발 장갑+비닐팩

파라핀 왁스

편한민족에서 제작 판매를 총괄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파라핀 욕조를 구매하게 되면 증정되는 사은품 고급 프리미엄 왁스6개는 언제 끝날지 모르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와 더불어 고급 프리미엄 왁스를 12개 구매하게 되면 정품 온습도계와 마사지 크림(글루코사민)을 동시에 증정받을 수가 있습니다. 국내에서 통증완화용으로 그 기능을 인정받은 의료기기이며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평생 무상 A/S를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약관만 평생 무상이 아니냐는 의심이 있었으나 끝까지 책임을 지며 고객에게 믿음을 선사하는 편한민족이기에 믿고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발목과 손목에 통증이 있으신 분들, 무엇보다 소중한 내 사지에 쌓여만가는 통증들을 완화시키고 싶으신 분들이 파라핀 치료기를 사용하게 됩니다. 회사일과 집안일, 통증 완화 등이 필요한 부모님 세대에게 선물하기에도 안성 맞춤인 제품이 틀림이 없습니다. 왁스가 용해되길 기다리고난 다음 53~60도까지 온도를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이와 함께 용해된 왁스를 정해진 시간에 사용하기 위해 전원 버튼으로 예약을 지정하면 액정에 숫자가 표시되어 사용 준비가 완료되는데 최대 24시간까지 시간을 지정할 수가 있답니다.

손발이 평균보다 큰 사람들을 위하여 본체 내부의 사이즈를 가로 280mm 세로 180mm 높이 160mm 으로 셋팅을 했습니다. 이는 고열에 강하며 안전한 PP소재로 제작이 되어 장시간 뜨거운 온도를 유지하기에 적합합니다. 파라핀 왁스는 총 4개를 삽입할 수 있으며 전원을 누르면 빙글빙글 돌아가며 열이 가해지기 시작합니다. 온도는 왁스가 녹는 시점에 표시되므로 고장이 아닙니다. 전용 뚜껑을 닫아주면 온열의 손실을 막을 수가 있답니다.

53도~60도 사이에 적절한 온도를 설정하여 바닥까지 손을 담구었다 뺐다가를 5회 정도 반복하면 파라핀이 씌워지게 되는데 이때 통증 완화의 효과를 기대할 수가 있습니다. 파라핀 의료기를 사용할때 주의할점은 당뇨병환자, 피부질환 환자의 경우 화상의 위험이 있기에 왠만하면 사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7가지의 파라핀 원료에 대한 황금 비율 배합으로 서로의 장점을 향상시켜줄 비율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고객 과실의 제품 파손이 아니라면 평생 무상 AS를 진행하는 편한민족의 파라핀 치료기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2.제스파 뉴셀 파라핀 베스 IPB-9000 + 왁스 4p+ 비닐팩 + 손발커버

파라핀치료기

두번째로 소개 드리는 제스파 뉴셀 파라핀 치료기입니다. 2009년도에 출시되어 5천건에 달하는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효자 상품인데요. 보온력과 열전도성을 사용한 통증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의료기기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편한민족의 상품과 마찬가지로 50도에서 60도까지 온도를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고체 상태의 파라핀 왁스가 액체로 변화되기 위해서는 3~4시간 정도가 필요하며, 예약기능을 미리 사용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즉시 파라핀베스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정확하게 알고 계셔야 할 점은 파라핀 욕조는 보온력과 더불어 열전도성을 통해 의료기기로 인증받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본체에 삽입하는 파라핀 왁스는 의료기기에 포함되지 않는 별도의 구성품인데 제스파에서 제공하는 옵션은 총 3가지의 구성품으로 블루왁스, 오렌지왁스, 아로마피치왁스의 종류입니다.

기기에 손을 넣기 이전에 물기가 완전하게 없는 상태를 만들어야 하며 공기중에 4~5초 정도 굳히면 막이 입혀지는데, 동일한 동작을 4~5회 정도 반복하여 4~5겹이 되도록 씌워주는 것이 핵심 포인트입니다. 동봉된 비닐팩을 씌워 보온과 더불어 왁스가 바닥에 떨어지지 않도록 셋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온효과가 지속되는 상태로 15분간 지속되는 것이 좋으며 발에도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라핀은 비닐과 더불어 김밥을 말듯이 돌돌 벗겨내면서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3.뉴젠 온도조절 예약가능 파라핀베스 NZ-400

파라핀 추천

5단계로 나누어 온도 조절이 가능한 파라핀 치료기 뉴젠 제품입니다. 2015년도에 제작되어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이 제품은 50~57도 사이에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손, 발 전용 커버를 제공하고 있기에 열기를 보다 오랫동안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왁스를 녹히는 시간은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3시간 정도가 걸리며 녹으면서 복숭아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파라핀 치료기를 사용해보신 분들의 후기를 들어보면 손관절이 부드러워 지는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저역시도 손가락 관절 통증이 10여년째 지속되고 있는데 관절 통증에는 파라핀만한게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서 사용해보니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무엇보다 노약자나 나이 지긋하신 분들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온도조절 기능으로 자꾸만 손이 가는 제품임에 틀림이 없는 뉴젠 모델입니다. 10만원대의 타 제품들과 큰 가격차이가 나지는 않지만 파라핀 제품 중에서는 나름의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기도 합니다. 제품의 구성에 왁스 및 비닐팩이 함께 포함된 제품입니다. 다쓴 왁스는 추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왠만하면 재사용을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4.아이니즈 파라핀베스 T-1000 + 왁스 4p + 비닐팩 + 손발커버

파라핀 의료용

소개드리는 파라핀 욕조 제품들 중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된 2019년도 제품입니다. 보온력과 더불어 열전도성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손, 발 통증 완화에 효과를 기대해볼 수가 있습니다. 오로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제작한 실속형 모델로 7만원대에 저렴한 가성비에 기본에 충실한 파라핀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기존의 T-800 모델에서 1000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타이머 조절 기능과 온도 조절 기능,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손등과 손가락의 굴곡진 부위에도 골고루 열을 전달시킬 수 있도록 셋팅이 되었습니다. 이 제품도 다른 파라핀과 마찬가지로 의료기기이기 때문에 정확한 사용법을 숙지하여 사용시 일어날 수 있는 문제점들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니즈사에서도 왠만하면 왁스를 재사용 하지 않는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각질과 이물질로 말미암은 냄새 뿐만 아니라 성분이 변질되어 기기가 고장날 위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잘 아시다시피 파라핀은 초와 동일한 원리이므로 액체상태라고 할지라도 세면대나 변기 등에 버리게 되면 딱딱하게 굳어서 막힐 염려가 있습니다.

손목이 유연하지 않거나 손등에 살이 많은 분들은 7개 정도를 녹이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50~60도로 설정이 가능한데 이는 현재의 온도를 표시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지속될 온도를 알려주게 됩니다. 즉, 60도로 녹는 와중에서도 온도 표시계에서는 53도로 표시된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5.아이젠 파라핀 베스

병원용 파라핀

2021년에 출시된 신제품입니다. 파라핀 손발장갑을 1+1 이벤트 중인데 언제 종료될지 모르기에 빨리 구매하는 것이 이득으로 보입니다. 이와 더불어 소모품인 왁스는 기기의 가격이 아무리 저렴하다고 할지라도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온갖 집안일과 컴퓨터 작업으로 인한 관절의 통증을 느끼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아이젠 파라핀입니다.

사무직이지만 잦은 외근으로 발이 늘 부어있었으며 아내 역시 육아로 인하여 손목과 발목의 뻐근함을 호소하였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손목 발목 통증으로 고통받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주저없이 추천할 수 있는 아이젠 파라핀은 10만원대가 조금 넘는 가격김에도 불구하고 의료기기로써의 효과를 인정받아 2022년에도 꾸준한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통증을 완화시키고 싶은 분들이 아침 저녁으로 꾸준하게 했을때 몇개월 뒤 완화된 것을 볼 수가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내부는 300mm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왠만큼 발이 큰 사람들도 소화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무엇보다 PP소재로 제작된 내부는 열에 강하도록 제작되어 장시간 뜨거운 온도를 버틸 수가 있기에 용이합니다. 물기가 없는 상태로 담근 손과 발을 공기중에 빼내어 5초 정도 굳히면 1겹이 완성되는데 이 동작을 5회를 반복하면 됩니다.

사용하고난 파라핀 왁스는 바로 왁스에 넣어서 재사용해도 무관하지만, 잦은 재사용은 효과를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악취의 주요 원인이 됩니다. 사용한 왁스는 바로 넣는것보다 차라리 모아두었다가 한꺼번에 재사용하는것이 효과적이라는 설명입니다.


파라핀베스 관리법

주기적으로 왁스를 삽입 및 교체하며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다 보니 제품의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로 중성세제와 더불어 소량의 물을 섞어서 부드러운 타월, 천으로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화재를 방지하기 위해 파라핀을 사용하고 난 다음 반드시 전원을 뽑아놓는 것이 좋으며, 기기에서 파라핀을 제거할때엔 날카로운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물에 제품을 담그거나 스위치에 물이 닿으면 감전과 고장의 원인이 되기에 주의하는 것이 좋으며, 습기가 많은 장소, 직사광선이 내리쬐는 곳에는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의사항

많은 분들이 가장 크게 착각하는 것이 파라핀을 녹일때 물을 사용하는 유무인데 절대로 물을 넣어서는 안되며 오로지 전용 고체인 왁스만을 넣어서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하고 난 파라핀은 적당히 폐기하는 것이 좋으나 혼자서 사용할때에는 2회 정도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허나 땀과 각질, 불순물 등이 섞여 냄새가 날수도 있기에 왠만하면 한번 사용한 왁스는 다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파라핀이 옷에 묻었을때에는 흰 종이를 위에다 놓고 다리미로 가열하면 덩어리가 녹아내리며 쉽게 뺄수가 있습니다. 봉지의 끝을 잡고 파라핀을 4개를 뜯어서 넣으면 되는데,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53도에 도달하기 위해 소요되는 시간이 기본 3~4시간이므로 미리 타이머를 사용하여 알맞은 시간에 셋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화이트리뷰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