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집에서 술안주 한상 가득히 차려놓고 혼술을 즐기고 싶은 누구나 다 똑같은것 같습니다. 허나 너무나 무겁게 한상 가득히 차려놓으면 괜스레 궁상을 떠는것 같고, 조촐하게 먹자니 내 신세가 처량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소개드리는 혼술 안주는 누구나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로 제작되었습니다. 판매량 베스트만 엄선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드리니 믿고 구매하셔도 좋을 법한 술안주들입니다.
1.복선당 돼지껍대기 매운맛 (냉동)
돼지껍대기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과연 있을까 싶습니다. 비옥한 토지 경기도 광주시에서 제자고딘 양념육으로 쫄깃한 돼지껍데기에 화끈한 양념을 입은 너무나도 간단한 베스트 술안주입니다. 바깥 고깃집에 가서야 먹을 수 있었던 돼지껍데기는 혼술 용으로 판매하다니 제대로 취향 저격이 아닐까 합니다. 껍떼기의 비린내를 제거하고 깊은 풍미를 내기 위하여 월계수잎과 계피, 팔각 등의 재료를 사용하였습니다.
쫄깃한 식감으로 처음 입맛을 끌어당기며, 두번째 하루의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껍떼기의 맛으로 강력한 중독성과 매콤한 소스의 양념을 완성하였습니다. 메실액기스와 고급스러운 향신료가 섞여 거부할 수 없는 깊은 맛을 느낄 수가 있는데요. 간편하게 혼술 안주로 집에서 즐기기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가성비만을 따져보자면 여기 저기 마트에서 구입하는 껍떼기보다 비싼 편에 속하지만 깊게 베인 양념맛은 술집에서 사먹는 맛과 거의 차이가 없다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돼지껍떼기는 혼술 안주 뿐만아니라 집에서 아이들의 간식거리에도 제격입니다. 복선당 돼지껍떼기는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돌려서 먹기도 쉽지만 파기름과 더불어 야채와 함께 조리해서 먹으면 한층 더 깊은 맛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는 개인의 차이이며 정말로 간단한 혼술 안주를 원하는 분들은 껍떼기만 연탄불이나 석쇠에 올려서 뒤집어 가며 굽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간단한 술안주 1순위 복선당 돼지껍떼기 입니다.
2.두레식품 무뼈 냉장 순살 족발 300g
건강먹거리로 유명한 두레식품공장에서 제작을 하였습니다. 이는 28년째 대를 이어오는 가족들의 정성으로 제작된 족발인데요. 주력 제품이 혼술하기 좋은 순살족발과 미니족발, 편육이 있습니다. 돼지껍데기, 닭발과 더불어 혼술 안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두레 미니 족발은 손질부터 조리의 과정, 포장까지 모두 기계를 거치지 않고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지며 새벽6시에 온가족들이 정성껏 조리하여 고객들에게 닿기까지 만전을 가하고 있는 술안주랍니다.
그 어떠한 첨가물이나 방부제를 넣지 않고 덩어리 엿으로만 족발의 맛을 냅니다. 이는 물엿 50% 이상의 엿을 덩어리와 같은 형태로 만든 제품인데, 소화기능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철분, 엽산, 비타민B, 칼슘 등의 성분이 풍부하여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게 됩니다. 20분동안 110도에서 살균 과정을 거쳐 제작된 술안주로 걱정 없이 안전하게 가정 집에서 즐길수가 있는 음식입니다. 쫀득한 본연의 맛을 지키기 위해 오로지 앞다리살만 100% 사용해서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지방층이 얇고 다른 족발보다 연골이 많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간단한 안주입니다.
고기에 소스까지 취향에 맞는 불소스 및 겨자 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뼈를 마디마디 절단하여 한입에 먹기 좋도록 만들었는데요. 그 어떠한 조리의 과정 없이 집에서 즉시 먹을 수 있는 베스트 혼술 안주입니다.
3.맛있는 녀석들 제주 흑돼지 두루치기 (냉동)
바쁜 일상 거르기 쉬운 끼니를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오늘 술안주로 뭐먹지? 고민할때에 1번으로 떠오르는 혼술안주 흑돼지 두루치기 입니다. 제주도 자연에서 자란 흑돼지의 뒷다리살을 간편하게 조리한 음식으로 고춧가루, 고추장, 마늘, 양파 등의 양념을 통해 매콤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감칠맛을 완성 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인정할만한 밥도둑인 두루치기, 상추와 함께 땡초와 쌈을 싸먹으면 든든하게 채워지는 배와 더불어 간단한 혼술 안주로 제격인 음식입니다. 빈속에 과음하면 다음날 머리가 아플 걱정이 없는데 흑돼지 두루치기를 집에서 먹으면 자연스레 배가 부른 상태로 혼술을 하기 때문입니다.
4인 가족 기준으로 반찬 정도로 먹었을때 2끼를 먹을 수 있는 양이긴 합니다만, 적게 먹는 가족이라면 3끼도 가능할만큼의 넉넉한 양입니다. 시중에 파는 두루치기는 양파와 대파 등을 넣어서 비린내를 잡아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가 없는것이 신선한 고기를 사용해서 그런게 아닐까 합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짠맛도 나지 않습니다만, 매운 술안주를 원하는 분들은 청량고추나 고춧가루를 적당하게 첨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4.진지 주당맛집 닭껍질튀김(냉동)
치킨은 튀김맛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거 다들 알고 계실거라고 봅니다.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진지 주당맛집의 튀김은 부드러운 와사비 마요 드레싱이 포함되어 혼술 안주로 제격인 음식인데요. 간단하게 집에서 치킨처럼 배부르지 않고도 혼술을 즐기기에 안성 맞춤인 술안주입니다. 왠만하면 에어프라이어에 180c로 예열하는 것이 좋으며, 냉동상태에서 8분정도 조리하면 좋습니다.
닭은 버릴게 없다는 옛 어른들의 말이 하나도 틀린말이 없는것 같습니다. 닭껍질을 알게 된 이후부터 치킨을 먹을때에도 껍질 맛으로 먹었던 많은 사람들의 불필요한 치킨 소비가 줄어들지 않을까라는 개인적인 뇌피셜인데요. 간단한 혼술 안주로써 4번째로 소개를 드리지만 가장 맛있는 술안주 베스트가 아닐까 합니다.
와사비 마요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구할수 있는 허니머스타드 드레싱에 찍어 먹어도 술이 절로 넘어갈만한 매력적인 맛, 바삭한 식감이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이자카야 같은 술집에서만 접할수 있었던 안주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너무나도 좋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켜먹을, 제 최애 베스트 술안주가 될법한 주당 맛집 닭껍질 튀김입니다.
5.사세 버팔로윙 (냉동)
치킨 가공 전문 브랜드 사세에서 만든 간편한 술안주 버팔로윙 입니다. 이건 제가 직접 먹어본 제품인데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는게 좋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도 너무나도 맛이 기가 막히는 혼술 안주입니다. 맥주 안주라고 소개를 했지만 소주, 소맥 안주로도 부족함이 없으며 간단하게 전자레인지만 돌려서 먹을수가 있는 음식입니다.
역사와 전통이 있는 사세 브랜드 답게 예전에는 1만원대에 1봉지를 주문하여 맛있게 먹었는데 지금은 14,500원에 한봉지를 주문할 수가 있습니다. 한번도 못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후기들을 리뷰를 보면 금방 알수가 있습니다. 베스트 술안주로 혼술하는 사람들에게 최적화가 되어있는 냉동식품이 아닐까 하는데요. 유통기한도 2024년 까지라 넉넉합니다. 겉바속촉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완소 술안주가 아닐까 하며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은 나만의 베스트 술안주입니다.
6.현덕축산 국내산 육우 생고기 육회 300g
양은 적지만 고급진 술안주와 함께 집에서 혼술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음식입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숙성 육만을 사용하여 제작한 육회로써 착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육회를 즐길수가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되겠습니다.
7.동원 자연산 골뱅이
100% 자연산 골뱅이 입니다. 우리들의 체내가 반기는 여러가지 미네랄과 더불어 피부를 윤기있게 만들어주는 콘드로이틴, 셀레늄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집에서 혼술을 즐긴 다음날에도 붓기 없이 탱글탱글한 피부를 유지시킬 수가 있습니다. 골뱅이는 뭐니해도 소면과 가장 궁합이 잘맞는다는거 다들 잘 알고 계실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술집에서 안주로 나올때를 생각해보면 오징어채와 오이, 각종 야채를 곁들여서 먹으면 금상첨화 안주일 것입니다.
슈퍼에서 손쉽게 살 수 있는 팔도 비빔면과 곁들여 반주로 먹기에 제격인 안주입니다. 소면도 맛있지만 비빔면이랑 먹어도 손색이 없습니다. 이렇게 7가지의 베스트 술안주를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여러분의 구미에 당기는 안주를 선택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이 글의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