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 비닐하우스 녹막 간편설치 인기순위 2022

기존의 물고임 개선
측면 지지대 추가 제품
견고하고 편리한 야외용
PE비닐 및 파우더 코팅
녹에 강력한 아연도금 제작
내식성에 강력한 재질
텃밭형 4가지 옵션
화분과 식물을 기르기에 적합
사은품 고압분사기 고무망치
내구성을 강화시킨 프리미엄 합금
안정적인 구조
손쉬운 설치
10
비닐하우스
아연도금 간관
비닐하우스 및 창고 간편설치

대세는 조립식 비닐하우스 입니다. 조그마한 텃밭을 꾸미며 직접 재배한 유기농 농작물을 먹고 싶은 사람들의 니즈는 대부분 다 비슷할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본격 농사를 위한 비닐하우스는 조립식으로 짓기가 곤란한 경우가 많지만 텃밭 용의 비닐하우스는 얼마든지 소개드리는 7가지 제품들 중에서 선택할 수가 있을겁니다.

조립식 비닐하우스 BEST7

1.CNK 조립식 비닐하우스 터널형 CK-TGH322

조립식 비닐하우스

평일 오후 3시 전까지 들어오는 주문에 한하여 당일로 발송되는 조립식 비닐하우스 입니다. 기존에 제품을 사용하던 사람들의 의견을 반영, 지붕처짐 및 물고임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측면과 천장 지지대를 추가한 제품 터널형 CK-TGH322 모델입니다. 식물들에게 가혹한 성장 환경으로부터 안전하게 온실을 만들어주며 꽃과 과일, 채소 등의 식물들을 안심하고 재배할 수가 있는 터널형 비닐하우스 입니다. 습하고 따뜻한 환경을 조성하여 성장을 촉진시킴과 동시에 양분이 식물에 잘 퍼지도록 만들어줍니다. 이로 인하여 파종시기를 앞당ㅇ기며 성장기간 역시 연장할 수가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실,내외를 막론하고 텃밭과 정원, 차고 등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간편한 설치, 우수한 품질로 나만의 비닐하우스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킵니다. 가성비 및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온실로써 특별한 공구 없이도 힘을 들이지 않고 설치가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최적화된 식물의 성장을 위하여 롤업 기능을 적용, 공기의 흐름을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한 패널과 더불어 통기창, 충분한 태양광을 제공하여 단열효과의 폴리에틸렌 커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견고하고 두터운 직경 25mm의 프레임은 70kg 성인 남성이 매달려도 끄떡 없는 안정적인 내구성을 자랑하는 비닐하우스 입니다. 폴리에틸린의 강력한 커버는 햇빛에 퇴색되지 않으며 아연도금의 마감으로 내부식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자주 비닐하우스에 들락날락 거리는 사용자들을 위해 제작된 롤업 도어는 환기 및 수분 조절이 용이하기에 온실의 환경을 최상급으로 만들수가 있습니다. 외에 적용된 벨크로 개폐 방식은 공기의 순환과 온도조절을 용이하게 하며 이중창은 해충을 막아주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커버 끝부분 15cm 이상 여유분을 설정하여 넉넉하게 제작을 하였습니다. 조립식 비닐하우스로 판매하고 있지만 농막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조립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지만 너무나도 예쁜 디자인과 가성비에 조립식 비닐하우스를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에 2022년에도 변함없이 가장 많은 판매가 일어나고 있는 제품입니다.

2.호레움 조립식 비닐하우스 BASIC XL 2 x 4m

비닐하우스

사용자들의 만족평이 끊이질 않는 호레움 비닐하우스 입니다. 이 제품 역시 기존의 판매하고 있던 제품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판매하고 있는데, 기존에 빗물고임과 천막쳐짐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지대를 추가하여 문제점을 개선하였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나도 저렴하며 간편한 설치 덕분에 재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품입니다. 호레움 제품은 전동 드릴이 있어야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며, 혼자서 설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약 3시간 정도가 걸립니다. 생각보다 넉넉한 사이즈로 실용성과 튼튼함을 한번에 다잡은 제품이 되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비닐하우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중간 유통마진을 없앴습니다. PE비닐과 더불어 파우더 코팅으로 제작된 우수하고 견고한 프레임이 최적의 온실상태를 유지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와 함께 간편한 조립 설계 방식으로 전동 드라이버만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식물 성장에 적합한 환경을 가장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나만의 재배 온실을 꿈꿨던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 농작물의 건조와 보관 및 빨래건조대 등으로 다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이 창고로 사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으며 폭넓은 용도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튼튼하게 비닐하우스를 지지해주는 25mm 아연 도금 프레임과 전, 후면의 천막을 말아서 출입이 가능한 롤업도어는 클립형으로 제작되어 고정이 간편합니다. 외에 여름철에 날뛰는 벌레를 방지하기 위하여 모기장을 설치하였습니다. 측면에 배치된 노끈과 플라스틱 버클은 더욱 견고하게 비닐하우스를 고정할 수가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 되겠습니다. 실용성이 뛰어난 마감재 프레임 및 너트캡을 사용하여 빈틈없는 완성도를 자랑하는 조립식 비닐하우스 입니다.

이는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140g의 두꺼운 PE 천막을 사용하여 실내/외 온도를 유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강화형 프레임을 적용하여 튼튼한 프레임을 완성시킬 수가 있으며 벨크로식의 창문 설계로 제작되어 쉬운 환기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PE천막으로 눈 비에 강하도록 제작을 하였습니다.

3.지에스몰 조립식 비닐하우스 미니창고

미니창고

녹에 강력한 아연도금으로 제작된 스틸파이프! 대형 25mm 초대형은 32mm로 제작이 되었는데 성인남자 75kg 기준 철봉이 가능할 정도로 견고하고 우수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조립이 단순하고 직관적이며 용도에 따라서 4미터, 6미터, 8미터까지 비닐하우스의 길이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앞뒤에 부착된 문짝은 출입이 용이하며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해당 제품은 자사에서 직접 창고용으로 사용 및 테스트 중인데 3년째 사용해도 어떠한 문제 없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비닐하우스의 내구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테스트가 진행중이며 바람과 내식성에 강력한 재질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의 올바른 설치와 더불어 강풍에 대비만 되어 있다면 오랜 세월 사용하기에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지에스몰 비닐하우스는 전동 드릴이 있다는 가정하에 2명이서 1시간이면 충분히 설치가 가능합니다. 한명은 지지대를 잡아주며 한명은 너트 및 볼트를 조이며 조립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소형 비닐하우스는 설치가 너무나도 간단하고 편리하기에 별도의 어드바이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대형 비닐하우스는 전화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매한 땅의 크기에 설치하기 적합한 지에스몰 미니창고 입니다.

4.붕붕몰 가정용 텃밭 조립식 온실 비닐하우스

가정용 온실

개인적으로 옥상에서 화분을 키우기에 너무나도 예쁜 텃밭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내부가 투명하게 비치는 PVC 대형 비닐하우스와 반투명하게 시크릿한 공간을 연출할 수가 있는 PE대형도 있습니다. 불투명한 비닐하우스로 텃밭 밑 식물 키우기에 적합한 용도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가볍지만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여 경우에 따라 롤업이 가능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동절기나 장마철에 식물 보호 및 보온에 유리하며 빨래건조기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실제로 사용해본 사람들은 장마철 강수량 때문에 작물들이 썩어나는 상황에서 구입을 하였는데, 해충관리와 태풍에도 만족스럽게 사용하여 재구매 의사가 다분하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5.미니비닐하우스 소형 조립식 가정용 다육이 이동식 온실 옥상 베란다 중형210cm

미니비닐하우스

카멜 비닐하우스는 디자인 특허에 등록된 제품입니다. 공구가 필요없는 초간단 설치, 스틸 강철관 칼라 코팅으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퍼가 달린 문은 위로 감아올릴 수 있는 롤업 형식으로 제작되어 있기에 원활한 출입을 꾀할 수가 있답니다. 채소나 화초, 다육이 등을 키울 수 있도록 제작된 선반은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다육이를 키우고 계신 분들이나 마당 정원, 옥상 베란다 등 장소와 용도를 막론하고 활용도가 높은 비닐하우스 입니다.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화이트리뷰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