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 추천 2022년 인기순위 TOP7

누적판매량 BEST1위 만족도1위
안전함 따뜻함 안락함 모두 최고!
견고하고 포근한 안심플러스매트!
자동 타이머 기능으로 안심 사용
BLCD모터 적용 균일한 온도조절
1얇고 따뜻한 초슬림 매트의 느낌 극대화
소비전력 낮음 경제적인 매트
수평 유지센서 및 안심 전원차단
프리미엄 온수매트라면 귀뚜라미
소음이 적으며 PTC 가열 방식
오픈형 디자인 탑재
최고의 가성비 일월 힐링스타!
10
전기매트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자존심
포근한 소재로 제작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여름이 지나간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가을을 지나 겨울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사계절이 또렷한 우리 나라에서 겨울철 필수템 중 하나인 온수매트 추천 제품들에 대해 소개를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가격을 보자면 당연히 전기장판 보다 비쌉니다만, 더할나위 없이 높은 만족도를 느낄수가 있는 제품들입니다.

온수매트 추천 BEST

1.한일의료기 프리미엄 온수매트 자전거

온수매트

온라인최저가

  • 전기장판에 이어서 믿을 수 있는 한일의료기에서 제작된 프리미엄급 온수매트 입니다. 2014년부터 2018년도까지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의 대상을 수여 하였습니다. 블루톤 패턴 디자인을 채택하여 모던한 느낌을 심플하게 완성 하였으며 두툼한 패드를 선택하여 안전하고 푹신하며, 모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자연 순환 보일러를 선택하여 소음이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 편리한 조절기는 온도를 자신의 신체에 알맞게 셋팅할 수 있으며 뛰어난 내구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외 저렴한 전기료에 경제적인 효과와 더불어 안티슬립 채택까지 포함되었으며, 기존의 온수매트와는 차원이 다른 두께감으로 안락함과 포근함, 따뜻함 모두를 다잡았다고 볼 수가 있겠네요.
  •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이동 및 관리가 편안한 가방과 더불어 박스채로 포장되며 출고를 진행합니다. 오랜 경험을 토대로 극대화 시킨 보온력이 지속되는 구조! 인증된 제품들만 출고되기에 완성된 온수매트의 불량율이 현저하게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가장 중요한 자연 순환 모터 방식의 채택은 자연순환 보일러를 고안하여 쾌적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 사람의 생활 그중에서도 닿은 상태로 뒤척임이 많은 잠자리에 매일매일 사용되는 제품이기에 무엇보다 견고함이 최우선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 한일의료기의 엔지니어링 철학이죠.
  • 편안하게 다이얼을 돌려서 조절할 수 있는 온도조절기는 손쉽게 물 주입구를 열어서 바로 채우면 즉시 수위를 체크할 수가 있어요. 두툼함 덕분에 온수관이 느껴지지 않으며 전기제품이 아닌 일반 침구류와 같은 안락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 또한 미끄럼 방지 안티슬립 패드를 장착하여 매트리스 위에 올려놓고 사용해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진 온수매트 입니다. 겨울철이 돌아올때마다 사용해야 하는 오랫동안 안전하고 고장없이 사용할 수 있는 너무나도 탁월한 선택, 한일 의료기 프리미엄 온수매트 추천 드립니다.

2.일월 안심플러스 온수매트

온수매트

온라인최저가

  • 일월 안심플러스는 이름 그대로 어린이 노약자 모든 사람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수매트 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부드러운 쿠션감은 행복한 모두의 보금자리를 만드는데 안성맞춤이죠. 일월만의 초 고조파 합체기술로 제작된 일체형 열처리 마감으로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져 하자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온수매트의 특징 답게 열선이 없으며 자연 순환되는 보일러의 방식으로 더욱 실용적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 인공지능 탑재 자동타이머 기능을 구현하여 사람이 없을때에도 안전하게 지켜주며, 타이머가 자동 전원 차단을 셋팅해주어 외출시에도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한 매트입니다. 무려 11중의 안전장치가 탑재되어져 경보음이 발생 후 작동이 정지되며 온도센서와 더불어 온도휴즈가 2중으로 설치되어 있답니다.
  • 특허까지 받아놓은 일월 자연순환식 온수보일러! 물의 온도가 상승함에 따라 팽창압력을 사용한 방식을 채택하여 소음이 제로에 가까우며 절전형 PTC 순간가열 방식을 통해 난방이 빠르고 효율이 높으며 전기세 또한 절약할 수가 있습니다.
  • 불필요한 전기낭비 방지는 좌우분리난방 기술로 완성되어 다르게 설정이 가능하며, 깜빡하고 외출시에도 15시간만 동작하고 자동으로 꺼지게 됩니다. 모터 순환방식이 아닌 압력차에 의해 순환되어 보일러를 통과하는 순간 빠르게 가열되는 획기적인 시스템! 일월 안심플러스 온수매트 추천 드립니다.

3.나비엔 New Simple 프리미엄 온수매트 차콜그레이 슬림 EQM350

온수매트

온라인최저가

  • 보일러 업계의 터줏대감 경동 나비엔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옴수매트 차콜그레이 입니다. 각자의 취향에 맞도록 좌우 분리난방으로 온도설정이 가능하도록 제작이 되었는데요. BLCD모터를 적용하여 매트 전체에 골고루 균일하게 온도를 구현합니다.
  • 1MM로 보다 얇고 따뜻한 초슬림 매트는 매트리스의 느낌을 극대화하여 그대로 전달하며, 84M의 물길로 매트 구석구석까지 더욱 따뜻하게 데워줍니다. 이와 더불어 3면 오픈형 디자인을 탑재하여 커버 교체를 편리하게 도모하였을 뿐만 아니라 코너 연결끈을 통해 움직임 없이 단단하게 고정해주는 효과까지 누릴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 15시간 연속으로 작동할때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수평 유지센서는 보일러가 기울어질때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효과까지 누릴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강력 추천 드립니다.

전기장판 온수매트 무엇이 다를까?

저는 온수매트와 전기패드 둘 다 사용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특징을 정리했는데, 보시는 바와 같이 전자파 이외의 전기 패드는 모두 장점이고 온수 매트는 전자파 이외의 모든 부분이 단점입니다. 온수매트를 싫어해서 그런 것은 아니지만, 실제 이용자는 모두 동의할 것입니다. 그럼 차근차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비전력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전기요금입니다. 온수매트의 소비전력은 약 250~300W, 전기패드의 소비전력은 약 150~200W인데 매우 달라 보입니다. 온수 매트는 설정 온도에 물을 가열할 때만 최대 전력을 사용합니다. 물론 수온이 설정 온도까지 상승하게 되면 소비 전력이 감소하게 됩니다. 결론으로서 온수 매트와 전기 매트의 전기요금의 차이는 최대 전력에 비해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사실 전기료가 아닌 따뜻함이 다릅니다 온수매트는 전원을 켜면 동시에 따뜻해지지만 온수매트의 첫 가열시간은 매우 길고 전기매트만큼 따뜻함을 느끼기는 어렵습니다 그 결과 온도를 더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소비전력이 커질 수 있습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두 제품 모두 전기요금을 아끼는 난방장치가 아니기 때문에 전력소모량을 비교해도 별 소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격

EMF인증 전기패드를 기준으로 로우엔드에서 하이엔드까지 5만원에서 20만원까지 다양하지만 10만원으로 충분한 품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수 매트는 로우 엔드 10만원에서 하이 엔드 30만원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고 생각하면 좋습니다. 물론 비용 대비 효과를 생각해 보면, 전기 패드를 쓰는 것이 더 좋습니다.

고장빈도

전기패드는 구조가 단순하기 때문에 가격에 관계없이 전체적인 고장률이 낮습니다. 온수 매트도 구조는 간단하지만 보일러의 내구성이 나쁘고 10만원 대의 로우 엔드형은 고장률이 높습니다. 그러나 이 부분은 전력과 비전력의 차이를 아는 것으로 어느 정도 해결됩니다. 실제로 정전은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지역에서 자주 일어납니다. 이 부분은 제가 업로드 한 온수매트 구매 가이드를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온수 매트는 따뜻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실제로는 그렇습니다.

보관이 용이한가

이것은 또, 작은 집을 가지는 사람들에게도 걱정거리입니다. 온수 매트는 굴리지 않고 굴려도 부피가 커지기 때문에 보관하는 것이 머리가 아픕니다. 이 온수 매트는 기본적으로 물이 통과하는 호수가 있기 때문에 얇게 만들 수 없습니다. 너무 얇으면 수압이 올라가게 되고 장기적으로는 고장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이 두께는 사용 시에는 물론 좋지만 보관 시에는 매우 불리합니다. 어떻게 해서든지 홈룸에서 사용하는 뜨거운 물매트를 둥글게 말아서 창고에 넣고 있습니다만 거실에는 이런 큰 물매트는 없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이대로 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걸 놀이 매트로 쓰고 있습니다요. 한편, 아무리 고급 프리미엄 제품을 구입해도, 시즌 종료시에 전기 매트를 접어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청소가 간편한가

최근에는 전기 패드에도 세탁기가 들어 있습니다. 물론 두꺼운 프리미엄 전기패드를 세탁기에 넣을 수는 없지만 가죽제품을 사면 관리가 간단합니다. 온수 매트는 일반적으로 전기 매트와 큰 차이 없습니다만, 시즌 종료후에 보관할 때는 통상, 물을 빼고 깨끗하게 하는 것은 귀찮지 않습니다. 고인 물은 곰팡이가 생겨 더러워지므로, 시즌 종료후에 깨끗이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저는 이번 겨울 안에 이 부분을 동영상으로 올리겠습니다. 나의 경험으로는, 보관은 귀찮습니다만, 플로어 매트의 모양을 한 온수 매트는 디자인이 청결하고, 오염물질의 관리에 편리합니다.

사전 예열

전기 패드는 예열하는 일 없이 거의 즉시 따뜻해집니다. 물 매트는 기본적으로 물이 끓을 때만 따뜻해지지만 물이 호수 주위를 돌 때 계속 열에너지를 잃기 때문에, 물이 오래 걸리는 것은 물이 호수 주위를 돌 때 열에너지를 계속 잃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설정 온도까지 온도를 올리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며 사용 전에 미리 조작해야 합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온도

예열과 직접 연결된 부분입니다 전기 매트는 온도를 올리는 것이 직감적이기 때문에 금방 데워지고 곧 법정 최고 표면 온도인 50도까지 상승합니다 한편, 뜨거운 물 매트는 매우 답답합니다. 설정 온도는 문자 그대로 물의 온도입니다. 매트 위에서 느껴지는 온도는 이것보다 훨씬 낮아요. 그래서 만족도는 설정온도보다 훨씬 낮고 전기매트보다 훨씬 낮습니다

안정성 검사

전기 패드의 결점을 안전성, 즉 화재의 위험성으로 다루는 사람도 있는데, 모든 가전 제품은 전기를 쓰고 있기 때문에 화재의 위험률이 있습니다. 세탁기, 텔레비전, 컴퓨터, 냉장고는 모두 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안전 때문에 판매량과 비교하고 화재률을 보는 것이 맞습니다. 전기 패드의 화재 위험성은 판매보다 낮다고 생각되었고 사고는 대개 안전 장치 없는 저가의 전기 패드에서 발생합니다. 그래서 별로 인정 받고 있지 않는 값싼 제품은 피하는 것이 좋고. 사용 후 곧바로 전원을 끄는 버릇도 중요합니다.

전원이 자동으로 오프 되지 않은 전기 패드는 타이머 콘센트를 사용하지만 아까 투고한 전기 패드 구입 가이드의 리뷰를 참조하세요. 어쨌든, 나는 전기 패드의 안전성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한편, 온수 매트는 물을 사용하므로, 호스를 제외하면 큰 사고가 일어납니다. 작은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쓰는 것은 조금 불안정할지도 모릅니다 안전성 면에서는 전기 패드의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자파 여부

여기서 말하는 전자파는 정확히는 전자기장이지만, 시청자에게 전자파를 사용하기 쉽겠지요. 전회의 리뷰에서 EMF인증에 대해서 말씀 드렸기 때문에 더 이상 언급하지 않습니다. 아시다 시피 전기 패드는 매트 자체에서 전자파를 방출하는 멤버입니다 물론, 온수 매트는 보일러 본체로부터도 전자파를 방사하지만, 접근하지 않게 해도 괜찮고 전자파에 의한 손상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의견이나 논의가 있습니다. 전기 패드에 의한 전자적 손상은 인체에 해롭습니까, 무해하나요. 어느 정도 과학적으로 증명되고 있습니다. 무해합니다. 정확히는 해롭습니다만 너무 약해서 무해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전기 패드가 유해한 경우는 전자 레인지, 에어 프라이어, 안마 의자, 족욕기 등 모든 것을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차의 난방 시트도 전자파를 많이 발생합니다. 그 이외에도 수없이 있습니다. 그러나 전자파에 대한 논쟁은 전기 패드에 대해서만 이어지고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화이트리뷰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