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유연제 추천 2021 순위 및 넣는 타이밍

| |

섬유유연제 추천 제품은 호불호가 없이 정해져있는 상품들이 몇가지가 있어요. 저역시도 과거에 향수를 뿌리지도 않았는데 섬유유연제에서 나는 냄새가 너무나도 좋다고 상대방에게 향기로 호감을 샀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 냄새를 싫어할 사람들이 과연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나도 좋은냄새와 향기. 더불어 정전기까지 잡아주는 일상 세탁 세탁기 생활속의 필수템 섬유유연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섬유유연제란?

단어의 뜻을 이해해보면 참 쉬운데요. 화학섬유에 유연성을 부여하기 위해 붓는 약제입니다. 섬유의 촉감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계면활성제 성분을 통해 세탁된 섬유(세탁물)을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통해 정전기까지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최근 몇년사이 구김방지 기능을 방지해주는 역할까지 추가된 상품들도 시중에 출시되었죠.

섬유유연제 추천 순위 2021년

1.다우니 섬유유연제 실내건조향

다우니 섬유유연제

온라인최저가

1.05리터 3개 16,500원가량의 혜자로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셀링 제품입니다. 최근에 새롭게 리뉴얼된 다우니릐 라인업은 제품의 패키지를 포함하여 섬유유연제속에 들어있는 성분 또한 리뉴얼되었는데요. 보다 강력해진 탈취력을 통해 실내에서 세탁물을 건조시키더라도 냄새의 걱정없이 말릴 수 있는 다우니만의 냄새 중화 기술이 세균 냄새를 쏙쏙 잡아주는 것은 물론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기만 옷감속에 오랫동안 퍼져있게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새롭게 선보이는 다우니의 먼지보호막 효과를 통해 세탁물의 정전기를 방지함으로써 마치 섬유가 코팅된듯한 기분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실내에서 상쾌하고 은은한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굳이 많은양의 유연제를 쏟아붓지 않아도 1/3만 사용해도 상쾌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효과를 누릴수가 있거든요. 특히나 미세플라스틱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섬유유연제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비농축 유연제 대비 3배 강력한 고농축 세제입니다.

다우니 엑스퍼트는 자스민향기로 베스트셀링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특히나 옷감의 양에따른 표준량이 제품 뒷면에 표기되어 있어 굳이 필요없는 많은양을 투여하지 않고도 냄새를 중화해주는 섬유유연제 추천 1순위 첫번째 제품 다우니 엑스퍼트 입니다.


2.피죤 레귤러  핑크로즈

피죤 섬유유연제

온라인최저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빨래엔 피존 이라는 광고를 모르시는 분들이 없겠죠. 피죤 레귤러 제품은 1.6리터 제품 6개에 무려 1만원대 초반에 구매할 수 있는 가격으로만 보면 다우니 섬유유연제를 가뿐히 능가하는 메리트입니다. 총 3가지 라인업(핑크로즈 및 옐로미모사, 블루비앙카)중에서도 판매량이 월등히 높은 핑크로즈이며 세탁후 미세먼지 부착방지 기술을 통해서 옷감에 악취성분이나 중금속 등이 달라붙는것을 사전에 방지해주는 효과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피부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어 아토피의 걱정을 1도 하지 않을수가 있으며, 타 섬유유연제에 가끔씩 들어가 있을 수 있는 12가지 유해물질이 1도 들어가있지 않습니다. 플라워에센스 향기로 풍성한 향기를 오랫동안 은은하게 뿜어내어 주변사람들에게 좋은 향기를 느낄수 있도록 합니다.

헹굼 후에도 향이 지속되는 효과라는 측면에서 다우니와 더불어 최고의 선택지가 아닐까 생각해보네요. 다우니엑스퍼트의 라벤다 향과는 사뭇 다른 에센스꽃의 향기를 물씬 느낄수가 있는 섬유유연제 핑크로즈가 두번째 추천 순위 입니다.


3.르샤트라 섬유유연제 피오니부케

르샤트라

온라인최저가

핵가성비라고는 표현할 수 없지만 르샤트라 제품은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은 섬유유연제 입니다. 실제로 르샤트라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이제는 빨래 = 피존이라는 공식이 깨졌다고 할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것으로 확인되었다고하죠. 이 제품은 케이스부터 샴푸처럼 달콤하고 은은한 꽃향기를 뿜어내게 생겼는데요. 아로마 마사지에 사용되는 아로마의 본고장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설립되어진 무려 200년 역사를 자랑하는 기업에서 제작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역사적으로 되짚어봐도 프랑스 프로방스의 라벤더농장에서 운영되고 있는 허브 및 비누관련 화장품 브랜드는 독보적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특히나 1802년 루이 14세에게 선물하기 위한 최고급 순수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하여 제작한 품질 그대로를 200년이 넘는 역사동안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

르샤트라 제품에는 총 3가지 라인업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부드럽고 차분한 라벤더부케향과 생기넘치는 느낌의 피오니 부케향, 순수하고 맑은 느낌의 뮤게 은방울꽃 부케향이 라인업입니다. 3가지 제품들 중에서 피오니부케가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판매량이 높다고 알려져있죠!


4.탐사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탐사프리미엄

온라인최저가

최근들어 쿠팡의 떡상덕에 판매량이 수직상승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향기캡슐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12주간 향기가 지속되는 섬유유연제의 향기를 느낄수 있는 제품인데요. 미세플라스틱이 들어가 있지 않으며 세탁후에 잔류물이 없는 섬유의 상태를 입증하여 2020년부터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제품이죠.

호블호가 없는 베이비코튼향으로 제작되어져 상쾌한 느낌과 동시에 플라워향기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기분좋음을 느낄수가 있는 향기를 만끽할 수가 있습니다. 탐사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무려 5단계에 걸쳐 정수된 깨끗한 물을 사용, 16종의 유해물질이 들어가 있지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몇않되는 프리미엄 섬유유연제중에 하나입니다.^^

 

섬유유연제 기초상식

넣는 타이밍

직접 섬유유연제를 투여해야 하는 일반세탁기의 경우 빨래가 마무리되어갈때, 15분정도 이전에 헹굼전에 넣으면 됩니다. 외에 통동리 및 드럼 등 섬유유연제 투입구가 구비되어 있는 세탁기는 대부분 최종헹굼시 자동으로 투여되게 설정되어 있는데요. 넘치지 않게 MAX선 이하로 넣는것이 좋으며, 기준선을 넘어서 투입되는 경우에는 세탁기통 안으로 바로 투입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섬유유연제 사용시에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이 투입구에 넣어놓고 이틀이상 방치하는 것입니다. 공기가 닿게되면 섬유유연제가 굳어서 자동으로 투입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생기기 때문인데요. 굳어버린 경우 물에 희석되지도 않을뿐더러 옷에 그대로 덩어리째 달라붙는 경우도 허다하기에 아깝다 생각치 마시고 버리는것이 스트레스를 덜받는 지름길입니다. 또한 끈적끈적하고 점성이 높은 고농축 섬유유연제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투입되지 않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므로 물에 희석해서 사용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제휴마케팅 수수료를 받을수도 있어요”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